안녕하세요. 프로 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제 오랜 친구와 방문했던 군자역 카페 '연필' 방문 후기를 적어봅니다.
친구가 적극 추천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또 카페 전문가여서 ㅋㅋ 핫한 신상카페들을 잘 알고 있더라고요 > < 최고 b)
카페 연필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면목로 12 카페 연필 102호
<외관>

핫플답게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앉을자리가 있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앞쪽에 바테이블이 있고, 뒤쪽에는 일반 테이블 좌석 몇 개가 있습니다.
저희는 테이블 석에 앉았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고 계시고, 무척 조용했습니다~~


주문서입니다. 다양한 핸드 드립 커피와 음료가 있습니다.
친구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단체 / 저는 콜롬비아 히든 셀렉션 코코넛을 시켰습니다.
코코넛을 워낙 좋아하는데, 커피 향과 어떻게 블랜딩 했을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대박~~ 센스 좀 보세요~
마치 위스키처럼 온 더락으로 나오다니 ㅋㅋ! 조금씩 부어서 먹을 수 있도록 옆에 커피도 함께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느껴지는 코코넛의 향기.. 대박.. 이거 너무 제 취향인 것 같아요..
친구가 시켰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단체도 마셔봤는데 역시 수준급이었네요.
제 취향은 코코넛 ㅋㅋ (친구는 코코넛은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 ㅋㅋ 서로 취존)
콜롬비아 히든 셀렉션 코코넛은 먹어본 드립커피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커피였습니다.
취향 저격당해 버리 블랜딩..!! 또 마시고 싶어요.
좌석이 조금 불편하지만 그런 것 상관없이.. 분위기 너무 좋고, 노래 좋고, 커피 좋고..
다음에도 근처를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조심스럽게 추천드려 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