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교토에서 먹었던 최고의 초밥집이자 현지인 맛집인 토미센 방문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토미센 とみせん sushi tomisen
<주소>
일본 〒600-8232 Kyoto, Shimogyo Ward, 木津屋橋通油小路東入南町576−4−2
<외관>
교토역에서 걸어서 6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옆에 써져 있는 것처럼 예약이 모두 차있다고 되어었지만...
염치 불고하고 한번 여쭤봤습니다. '예약을 미리 하지 못했습니다 ㅠ. 죄송하지만 혼자인데 혹시 식사할 수 있을까요?'
그러니 아주머니께서 가게 안을 잠시 살피시더니 들어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쏘.. 러키 ㅠㅠ!!! 여러분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바라요..!!!
저는 첫날이라 저녁에 시간이 어찌 될지 몰라서 예약을 못했거든요 ㅠㅠ.. 정말 운 좋게 들어왔습니다.
앉자마자 이모소주부터 시켰습니다ㅎㅎㅎ. 일본에 있을 때는 이모소주를 엄청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중에 광어, 오징어, 참치, 연어알, 우니를 시켰어요.
오랜 경력이 느껴지는 장인께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좌석도, 주방 모습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아주 청결하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후토마키는 서비스로 주셨데요 ㅠㅠㅠ 완전 감동!!
우선 재료들 너무 신선하고 입안에 넣으면 묵직하게 들어오는 점 와 샤리가 사르륵 풀리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먹으면서도 와.. 너무 잘 시킨 거 같아...라는 마음속 외침을 연발했습니다.
다른 메뉴도 너무~~ 궁금한데 보시는 것처럼 양이 상당해서 더 추가하지는 못했어요. 진심 최고입니다.
<마무리-한 번에 훑어보기>
*분위기
: 편안함 / 조용함
가게의 규모가 작지만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가게 안의 모든 분들이 친절하시고, 관광객이 없는 현지인 맛집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인생 초밥집입니다.. 전 이런 걸 원했거든요..
카드 결제는 되지 않고 현금만 가능합니다.
*음식
: 초밥
제 개인적으로 인생 초밥집입니다.. 전 이런 걸 원했거든요..
신선한 재료 하며, 묵직하고 적당히 단단한 샤리의 뭉침이 입안에 들어왔을 때 샤르르 풀리면서 회와 잘 섞여가는 느낌..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맛이 훌륭합니다..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후토마끼까지 서비스로 주시다니.. 너무 감동했어요ㅠ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역시나 토마센의 초밥이 굉장했었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