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공항 식당] LA BOTIGA를 방문하다. - 여유로운 곳 / 비행시간 대기중 식사할곳 / 라 보티가 / 한눈에 훑어보기

by 감끌 2024. 4. 8.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국제공항에서 식사를 했던 LA BOTIGA의 후기를 적어봅니다.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엘프라트 공항에서 식사를 하려고 이리저리 돌아다녔는데, 

어딜 가나 사람이 무척 많았습니다ㅠㅠ;;

돌아다니다가 음.. 'La place' 여기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안에 자리가 없더라고요~

더 깊숙이 들어가서 가게들을 찾다 보니 La Botiga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LA BOTIGA

<주소>

Terminal T1, Aeropuerto Barcelona, 08820 Barcelona, 스페인

 

오우.. 여긴 왜 이렇게 한적할까? 했더니 구글 평점이 무척 낮은 편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실패한 음식이 거의 없어서 공항에서는 그냥 앞에 있는 사진들 보고 자리 있는 거 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가게도 무척 널찍하고 사진들이 먹음직스럽길래 들어왔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여유롭고 좌석도 많고 무척 넓습니다.

저희는 클라라 두 잔과 파타타스 브라바스, 튜나 스테이크, 채끝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파타타스 브라바스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 몹시 캐주얼합니다 ㅋㅋ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맥주랑 잘 어울리네요.

솔직히 공항에서 먹는 식사라서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 시작이 좋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맛있게 먹었던 튜나스테이크!! 겉만 살짝 익혀서 위에 아보카도를 올린 타다키 스타일입니다.

이거 엄청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망의 채끝스테이크! 아.. 저는 근데 이건 좀 비추예요. 감자랑 토마토는 맛있는데..

 

고기도 잘 구워지긴 했는데 고기 냄새가 약간 났거든요.. 저 대신 영 씨가 잘 먹었습니다 ㅋㅋ

저는 튜나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 한눈에 훑어보기>

*분위기

: 편안함 / 넓은 공간

공간이 넓고 여유롭습니다. 구글리뷰의 영향 때문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즐겼습니다.

직원이 불친절하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 때는 무척 친절하게 대해줬습니다.

 

 

*음식

: 타파스바

다양한 음식이 있고 구글 악평(?)에 비해 저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채끝스테이크는 약간 고기냄새가 나서 저는 비추입니다만,

튜나스테이크와 파타타스 브라바스, 클라라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사람 많은 엘프라트 공항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