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토] 이자카야 오사카 만마루 후시미점을 방문하다. - Yataiizakaya Osaka Manmaru Fushimimomoyamaten / 屋台居酒屋 大阪 満マル 伏見桃山店

by 감끌 2024.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교토 후시미 오테스지 상가 쪽에 있는 이자카야 오사카 만마루의 후기를 적어봅니다.

이자카야 오사카 만마루 후시미점 屋台居酒屋 大阪 満マル 伏見桃山店Yataiizakaya Osaka Manmaru Fushimimomoyamaten

일본 〒612-8081 Kyoto, Fushimi Ward, Shinmachi, 510-2 奥田ビル 1F
반응형

<외관>

3~4시쯤 왔는데도 사람이 많아요. 점심때도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영어 메뉴도 없습니다. 온리 일본어 입니다.




튀김, 교자, 명란이 들어간 계란말이에 맥주, 하이볼, 이모소주 한잔씩 했습니다.
 
<마무리-한 번에 훑어보기>
*분위기
: 캐주얼 / 시끄러움
직원들 불친절함. 혐한?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외국인들 방문 거의 0에 가깝기 때문에 그냥 교육이 안 돼있는 것 같은 느낌.. 
안 와도 자기들끼리 장사 잘되니.. 별로 중요하다고 생각안하나 보다. 그냥 서비스적인 마인드 부족함.
이자카야 치고 밝은 느낌이고 캐주얼한 분위기. 낮에도 영업을 열심히 하기 때문일 것 같음. 
진짜 시끄러움. 좌석이 많으니 가능한 떨어져 앉기를 추천드립니다.
 

 

*음식
: 이자카야
간단히 반주하기 나쁘지 않은 가격. 
착한 가격 때문인지 사람이 많았고, 점심특선메뉴들이 많아 점심때는 사람이 더 많다고 함.
두 번 방문은 잘 모르겠으나 튀김 퀄리티는 괜찮았음. 저렴한 가격으로 잠깐 한잔하고 싶을 땐 가기 괜찮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