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 호텔 추천] APA Hotel Ueno Ekimae 6박 후기 / 우에노역 온천 호텔 / 도쿄 숙소 / 도쿄 온천 호텔 / 게이세이우에노

by 감끌 2024. 4. 29.
반응형
반응형

목차

    안녕하세요. 감끌입니다.
     
    여러분은 여행을 어떻게 즐기시는 편인가요?
    저는 여행지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 특히 일본을 갈 때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서 온천을 꼭 가게 됩니다.
    온천이 딸려있는 숙소는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가는 김에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으니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온천이 있는 호텔을 선택하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오늘은 도쿄 우에노역에 위치한 'APA Hotel Ueno Ekimae 에이피에이 호텔 우에노 에키마에'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숙소 내부에 온천이 있는 호텔입니다!

    APA Hotel Ueno Ekimae 에이피에이 호텔 우에노 에키마에

    • 주소: 2 Chome-18-7 Higashiueno, Taito City, Tokyo 110-0015 일본

     

    1. 숙소 가는법

    <나리타공항에서 출발>
    스카이라이너를 탑승하셔서 게이세이우에노 역에서 내립니다.
    게이세이 우에노역에서 우에노 역의 3번 출구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APA 호텔이 여러 지점이 있기 때문에 꼭 잘 확인하셔서 오시길 바랍니다.

    게이세이 우에노역에서 우에노역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쭉 따라 나오세요. 
    그 끝에는 도쿄 메트로 G 긴자선이 보일 겁니다.
    아직 중간정도밖에 안 왔어요! 더 가야 합니다.

     

    저희는 H히비야선 쪽에 있는 3번 출구로 나가야 합니다.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아주 조금만 걸으시면 바로 APA 호텔 우에노 에키마에가 나옵니다.
    3번 출구 찾기가 정말 처음에는 어려우실 수 있는데, 
    도쿄 메트로선인 H히비야선(회색) 탑승 입구를 찾으시면 바로 옆쪽에 3번 출구가 있습니다!
    게이세이 우에노 역에서 우에노 역까지 통로 거리가 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곳이 3번 출구!

    조금 걷다 보면 바로 호텔이 보입니다!

     

     

    도착하시면 리셉션에서 예약확인을 해주십니다.
    아직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아서, 짐을 먼저 맡겨두기로 했습니다.

    QR을 만들어주시고 캡처해 두라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이걸 보여주면 제 짐을 주신다고 하네요.
    저는 바로 일과를 보내고 저녁에 돌아왔습니다.
     

    2. 숙소 정보

    호텔 카드키를 받고 객실로 올라가 줍니다 ㅎㅎ
    처음에 별도로 안내를 안 해주시기에, 응? 따로 안내는 안 해주시나요? 여쭤보니 TV를 보시면 모든 내용이 적혀있습니다.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무슨 말인지 처음엔 몰랐지만 객실에 들어가 보니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싱글룸 방에 들어왔습니다.
    들어가셔서 냉장고는 수동으로 켜주셔야 합니다.

     

    방에 들어오면 TV가 켜지고, 리셉션에서 말해준 것처럼 모든 안내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신기해요 ㅋㅋ
    리모컨을 이용해서 호텔정보를 누르시면 자세한 내용들을 더 보실 수 있고, QR을 통해서 휴대폰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TV로 15층에 있는 대욕탕(온천, 대중목욕탕)이 얼마나 혼잡한지 등의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실내복도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대중탕을 이용하실 때 입으시면 됩니다.

    객실 내 욕실공간입니다.

     

    저는 9층이었는데, 딱 제 객실은 막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약간의 TMI>
    제가 예약관련해서 리셉셔니스트 A님께 도움을 받았었는데, 그게 고마워서 한국에서 선물을 챙겨갔었습니다.
    부재중이시기에 대신 전해 달라는 메시지를 남겨뒀었는데, 받으셨는지 이렇게 객실에 메시지를 남겨주셨네요 ~
    ㅋㅋㅋ TV로 메시지를 받아본 건 첨이라 새롭기도 하고 좋았어요~~

    15층에 있는 온천(대욕탕)입니다.

     

    사람 없는 새벽시간에 찍어보았어요. 저는 노천탕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그 밖에도 2층에서는 자판기, 물/얼음 정수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 서비스는 환경보호를 위해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경우 3일에 1번씩 진행되고 있으며, 요청하시면 추가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 사이에 쓰레기통이 꽉 차거나 수건부족, 유카타 교환이 필요한 경우 문밖에 놓아두면 새것으로 교체를 해줍니다.

     

    3. 예약 가격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었으나 취소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부킹닷컴으로 재 예약했습니다.
    1박당 169,138원 정도로 예약했습니다.

    4. 후기

    가장 좋았던 점은 교통이 탁월했다는 점이었고, 그러면서도 우에노에 위치하여 다른 곳과는 달리 여유롭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H선, G선, JR선이 함께 있고 심지어 게이세이 우에노역이 바로 앞이니 나중에 나리타 공항을 가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만.. 대욕탕이 있는 숙소가 저렴하기란 쉽지 않겠지요?ㅎㅎ
    다음에도 다시 갈 것이냐고 물으신다면 솔직히 가성비까지는 아니지만 묵었던 경험이 좋았기에 고민될 것 같습니다.
    할인을 좀 더 받을 수 있다면 또 갈 것 같아요! ㅋㅋㅋ 대욕탕 좋았습니다만, 도미인만큼 관리가 잘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TMI지만 대욕탕에 있는 드라이기 가볍고 세서 좋았어요 ㅎ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