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근처에 있는 정겨운 타파스바 Bar Restaurant Lepant 후기를 남겨봅니다.
Bar Restaurant Lepant
<주소>
C/ de Lepant, 293, L'Eixample, 08025 Barcelona, 스페인
<외관>
규모가 작은 식당입니다. 할머님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메뉴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저희는 스타터로 스패니쉬 오믈렛, 오늘의 고기메뉴, 오늘의 생선메뉴, 상그리아 두 잔을 시켰습니다.
스패니쉬를 드디어 먹어보네요! 안에 감자가 들어있는 스패니쉬 오믈렛! 맛있습니다.
오늘의 생선과 고기요리도 나왔는데요 센스 있게 생선요리의 사이드로는 샐러드, 고기에는 프렌치프라이가 함께 나왔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생선은 약간 꽁치? 맛이 났어요 ㅋㅋ
밥이랑 같이 먹고 싶은 느낌이랄까? 간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는 기름이 거의 없어서 담백하게 즐겼습니다. 약간 질긴 느낌도 있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마무리- 한눈에 훑어보기>
*분위기
: 소박함 / 편안함
가게 규모가 작고 아늑합니다. 할머님께서 서빙을 해주시는데 가족적이고 친밀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현지인도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정말 합리적입니다.
혼자 식사하기에도 괜찮고 친구와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장소가 협소하여 다인 손님은 방문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음식
: 타파스바
가성비 높은 가격에 다양한 타파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해서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스패니쉬 오믈렛 맛있었고, 오늘의 생선 요리도 좋았습니다. 오늘의 고기는 취향에 따라 조금 질기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후기를 보니 오징어요리와 타파스도 많이 언급되는 요리 중 하나네요!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여행 중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