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창녕] 한우촌식육식당을 방문하다 - 한우맛집 / 연지못맛집 / 영산만년교 / 가성비한우 / 좋은생고기 / 부곡cc / 부곡컨트리클럽

by 감끌 2024. 4. 1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부곡 cc에서 골프 치고 난 후 식사했던 한우촌식육식당 후기를 남겨봅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왔을 때가 벚꽃시즌이라 연지못이랑 만년교 쪽에 차랑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자리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저희가 올쯤에 가게 앞에 바로 한자리가 나서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한우촌식육식당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서리 116-17

 

<외관>

 

앞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내부로 들어가니 무척 큽니다.

모둠으로 시켰습니다. 여기 제비추리가 맛있어서 나중에 추가로 제비추리 더 시키려고 했는데ㅠ 

오늘은 빨리 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좀 늦게 오긴 했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저 옥수수 차게 식어있었는데 은근히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게 내부도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소고기는 항상 옳다!! 열심히 땀 흘리고 오니까 너무 배가 고파...

소고기 최고... 너무 맛있어요 ㅠ 

솔직히 돼지고기도 맛있어 보이던데... 엄빠돈으로 먹을 땐 소고기가 최곱니다 ㅋㅋㅋ헤헤 

 

 

어느 정도 속이 느글느글 해지기 시작하고 배가 불러온다면 시원한 차돌된장찌개를 시켜줍니다.

게로 국물을 냈고, 차돌박이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 칼칼~하면서 시골된장맛이 나서 생각이상으로 자극적이면서 맛있습니다.. 아빠의 최애랄까... ㅋㅋㅋ 엄청 좋아하세요.

이거에 소주한입하시고.... 저희도 덩달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사 후에 소화시킬 겸 연지못도 한번 둘러보시고~ 만년교 쪽도 가족이랑 함께 걸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아마 부곡 cc가면 또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