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맥주] 최군맥주를 방문하다. - 글짧음주의 / 여의도 술집 / 영등포 술집 / 무난한집 / 여의도 호프 / 여의도에 맥주집을 많이 만들어줘.... 제발....

by 감끌 2024. 4. 1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친구들과 정인면옥에서 멋지게 1차를 하고 나서...

아쉽게도 2차 할 장소가 마땅치 않았습니다. 배는 무척 부르고...

 

저랑 다른 친구는 볼링 칠까? 했는데.. 무슨 볼링이냐고 술이나 먹자고 기각당했습니다 ㅋㅋㅋㅋ

무튼! 맥주만 딱 가볍게 하고 싶은데 ㅠㅠ 아시다시피 여의도에는 가성비 맥주집이 별로 없습니다..

 

생활맥주를 갈까 하다가 너무 멀어서 열심히 서칭...

그러다 우연히 친구가 찾은 최군맥주!!! 고마워 ~~~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

벚꽃 하나는 끝내준다 진짜로~~!!

최군맥주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17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취했는지 외관은 못 찍었습니다...ㅠ 

2차의 시작~~~ 이거 한잔만 할 거다~~!!

안주는 쥐포튀김, 감자튀김, 그리고 저 돈가스처럼 생긴 게 치즈스틱입니다.

치즈스틱은 좀 특이합니다... 그냥 두꺼운 빵에 치즈 들어간 느낌? 맛은 쏘쏘 ㅎㅎㅎ;;;

쥐포튀김이랑 감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친구의 요청으로 시킨 파인애플~~~ 이거 말해 뭐 해 너무 맛있죠 ㅎㅎㅎ

 

오래간만에 수다 떠느라 너무 즐거웠어요~~ 여의도에도 가볍게 한잔하기에 좋은 장소가 있었다니!!

다음에도 와야겠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