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어렵게 구한 마스크 프레임 에어리 내돈내산 후기 ! - 와디즈 펀딩 / Airy / 크리노브

by 감끌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끌입니다.

 

오늘은 와디즈에서 어렵게 구매한 에어리(Airy)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어렵게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지금 페이지를 가보니, 물량이 떨어진건지 묶여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펀딩이 완료되어 구매할 수 없게 되었어요.

 

마스크 혁명, '탄성 고정식 덴탈마스크 프레임, 에어리(Airy)'

답답한 내 얼굴에 자유를 ! 깨끗하고 통기성 향상되어 숨쉬기 편한 덴탈 마스크 착용하기!

www.wadiz.kr

 

 

에어리라는 제품은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마스크 안쪽에 덧대는 프레임 입니다!

와디즈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하단의 그림처럼 생겼습니다만,

제가 받은 제품은 디자인이 살짝 달라졌습니다. 이건 뒤쪽에 제가 촬영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와디즈 페이지에 있던 상품컷

 

 

우선 저는 와디즈 페이지에서 2+1으로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9,4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언제 구매했는지 잊고 지내다 보니 드디어 도착한 에어리 ~~

 

 

 

 

스포츠 용품처럼 PVC재질의 반투명 보관함에 넣어져있었습니다.

물론 볼드한 글씨체가 스포츠브랜드 N사의 Air같아서 그렇게 느낀건 아니구요.. ^^; ㅎㅎ

기본적으로 에어리는 가로길이 17cm 이상 규격의 마스크에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써있네요~

 

 

 

열어서 꺼내보니, 2+1이라 3개가 딱 들어 있더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와디즈 페이지에 있던 디자인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이죠?

 

 

 

와디즈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는 완전한 하얀색에 투명한 느낌이 전혀 없었고 좀더 얇은 선이었다면,

제가 받은 제품은 좀더 굵은 선으로 표현되어 있었고 반투명한색이었어요. 

좀더 미려한 곡선형으로 진화하는 중이라고 페이지에 설명해놓았던데 그런가보네요~

 

 

 

제품을 마스크에 끼우기 위해서는 뒤집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위의 사진처럼 에어리를 뒤집어 주세요!! 

 

 

 

마스크의 양쪽 주름 사이에 4개의 고리를 잘 끼워주세요.

만일 고리가 잘끼워지지 않고 뜬다면, 주름에 맞게 살짝 구부려주세요.

딱딱하지 않은 재질이기 때문에 잘 구부려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원래의 방향대로 구부려 주시면! 마스크가 입을 보호할 수 있는 가드가 생겼을거예요.

그대로 착용하시면 됩니다.

 

 

 


<한번에 훑어보기>

1. 패키징 :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2. 착용감 / 후기 :

-3시간 정도 착용해도 큰 불편함이 없었다.

생각보다 튼튼하고, 그렇다고 너무 딱딱하지는 않아서 얼굴이 아프거나 하지 않았다.

-마스크 쓰면 숨쉬기 힘든데, 그런점이 크게 개선됐다.

습기도 차긴하지만 마스크와 입 사이에 틈이 벌어져서 체감상 늦게 차는것처럼 느껴졌다.

-메이크업 묻는 것에 관련해서는 틈이 생기는 부분은 거의 묻지 않는다. (개인적으로는 이점이 제일 맘에 듭니다 ㅎㅎ)

그러나 마스크의 끝부분들 코에 걸치는 부분이나 턱까지 내리는 부분이랄지.. 그런 부분들은 어쩔 수 없이 묻을 수 밖에 없어요~

-안경 김서림은 에어리를 쓰나 안쓰나 똑같이 뿌옇게 서립니다. ㅎㅎ


 

 

마스크를 쓰는것이 장기화되면서.. 이런제품 안나오나 싶었거든요?

근데 딱 나오게 되니까 저는 바로 구매하게 된거구요 ㅎㅎ

 

솔직히 디자인으로 봐서나.. 용도로 봤을때는 이 가격이 그렇게 합리적인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회용품이 아니니까 좀 더 쓰다보면 그 가치가 느껴지겠죠.

 

저는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워요!! 오랜만에 이시기에 딱 필요했던 아이템을 구하게 되었네요 ㅠ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