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25평 아파트 / 가성비 인테리어 / 가구편 / 내돈내산 - 듀커소파

by 감끌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끌입니다.

벌써 이사온지 6개월이 넘었네요 !_! ~

 

이제 인테리어도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가니 슬슬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ㅎㅎ

 

개인 적으로 심플한 인테리어를 최고라 생각하기때문에,

아무래도 거실의 주인공인 소파는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제게는 3가지 기준이 있었습니다.

 

집안의 전체적인 톤을 베이지나 그레이로 맞출 예정이었으므로,

 

1.  무난한 컬러감 (소재는 상관없음 !)

3.  3명 이상 앉을 수 있어야 함

 

2.  무조건 저렴이 (소모품이니 쓰다 바꾸자!)

 

가구매장들도 여러번 돌아봤지만, 제 마음에 쏙 들면서 가격까지 착한 제품을 찾기는 어려웠어요~

아무래도 마음에 들면 브랜드 제품이다보니 100~200만원은 훌쩍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가 3.5인용 기준으로 네이버에서 필터를걸어 소파를 검색하고 있었는데,

듀커(www.duker.co.kr/)라는 브랜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모듈라 DK033 제품이예요!

* 현재는 구매가 어렵고, 유사한 제품들이 듀커 사이트에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구매정보>

*제품이름 : 모듈라 DK033 3인 듀얼 커버 패브릭소파

*구매루트 :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

*색상 : 라이트 그레이

*다리옵션 : 메탈다리 기본형 ㄱ

*가격 : 598,000

 

 

 

저희집에 둔 소파 모습입니다.

 

<6개월  사용후기>

*가격  : 3.9 / 5

*인테리어 : 4.0 / 5

*만족도 : 4.1 / 5

 

1+1 커버 증정 행사로, 제품 구매 후 구매인증 메일을 보냈더니 추가커버를 받았습니다.

(커버를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경우는 16만원정도 하는 거 같아요)

 

제품이 3인이라고 되어있긴 하지만 거의 4명이상의 성인이 앉아도 될 정도로 큰 사이즈 입니다.

 

색상이 무난하고 때가 잘 안타는 관리하기 쉬운 패브릭입니다.

세탁시 찍찍이로된 패브릭을 부위별로 뜯어서 세탁할 수 있어요.

(청결에 문제는 없겠는데, 저는 한번해보니까 ㅋㅋㅋ

다시 붙이는게 로봇 조립하는것 마냥 살짝쿵..귀찮더라구요..)

 

 

 

소파의 쿠션이 단단한 편입니다. 이건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갈릴 것 같아요.

특히나 누워있을때 좋아요 ㅋㅋ~ 저는 종종 누워서 TV 보는편 ^-^;;

 

3.5인~4인이상 앉을 수 있는 소파를 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듈 형식이다보니, 연결부분은 딱딱합니다. 그점빼고는 매우만족!!

 

 

광고나 협찬 1도 없는 감끌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다음리뷰를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