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모테산도] 7단계 말차 젤라또 찐맛집 / 나나야 아오야마 ななや青山店 / 말차 아이스크림 / 말차덕후 녹차덕후 라면 꼭 가야할 곳 !

by 감끌 2024. 4. 29.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오모테산도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우연히 발견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 알고 보니 엄청 맛집이었더라고요!!

 

원래 차 종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나 녹차, 말차, 호지차 정말 좋아하는 감끌입니다.

오모테산도 쪽 구경하고 있었는데..

말차 젤라토라는 간판이... 제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날씨가 좀 흐렸었는데도.. 말차덕후답게 발을 멈추고 가게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ㅋ

가게 앞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의자도 있었어요 ㅎㅎ

와... 생각도 못했는데 말차가 7단계로!!! 여기서 고민이 시작됩니다 > <

 

말차 젤라토 외에 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1번과 7번 맛 말차 젤라토로 선택했어요!

카드 / 현금 모두 가능했습니다.

 

 

색감대비 대박 ㅋㅋㅋ > < 너무 쓸까 봐 걱정했는데.. 7번 너무 맛있는데요?

1번 달달구리하고 7번 쌉싸름하니까 밸런스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말차향 자체가 너무 좋아서...ㅠㅠ

TMI지만.. 말차 젤라또를 구매했을때 갑자기 비가왔어요.. 당황했지만;; ㅋㅋㅋ

가게앞에 앉아서 비가 오는걸 바라보면서 젤라또를 먹었는데 비가와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 이거 또 먹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7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말차 7번과 말차 말고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시부야나 오모테산도 근처에 가신다면 한 번쯤 꼭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