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쿄 라멘] 麺屋芝乃 를 방문하다. 국수 야시바노 / 조죠지 근처 라멘집 / 시바공원 근처 라면 / 다이몬 / 일본라멘 전문식당 방문후기

by 감끌 2024. 5. 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맛집러 감끌입니다.

 

오늘은 일본 도쿄 조죠지 근처에 있는 라멘집 麺屋芝乃의 후기를 적어봅니다.

麺屋芝乃

<주소>

2 Chome-3-9 Shibakoen, Minato City, Tokyo 105-0011 일본

 

<외관>

가게의 규모는 작았습니다. 앞에서 표를 뽑아야 합니다.

일본어를 잘 모르기 때문에 번역기를 켜고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추천을 막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A3열에 있는 모든 토핑이 들어간 기본(1100엔)으로 식권을 구입하고 들어왔습니다.

가게 내부는 카운터석 5개 정도 되는 아주 좁은 공간이었습니다. 맨 끝좌석 쪽에는 손 씻는 곳도 있습니다.

천천히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려봅니다.

화려한 토핑과 함께 라멘이 나왔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으면 이런 색감이 나오네요 ㅎㅎㅎ

 

같이 씹히는 양파가 기분 좋게 잘 어울렸고, 면의 식감이 무척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국밥 같은 뽀얀 육수를 좋아하지만 이 라멘 국물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만, 국물의 간은 조금 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토핑의 차슈가 부드럽고 탱글탱글했으며, 상당히 도톰합니다. 

큼지막한 게 들어있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

충분히 배부를 것 같아서 차슈밥은 따로 시키지 않았는데 예상대로 너무 배불렀네요 ㅎㅎ

혹시 양이 부족하실 것 같다 하시면 차슈밥을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감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